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6 하나기 (대구 동성로 스타벅스/ 미드소마 관람/교동 사하나구 419 술집/교동 꼬치요 선술집/이곳어때 호텔 대구역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4:52

    ​ ​@​ ​ ​ 거짓 없이 더웠다 동양 하나의 친구들과 게재도 먼저 만나서 별 다방 가서 커피 한잔 마시는 것. ​ ​


    (나의 최애 메뉴 도르체코르드브류를 따서 붙여진 이름) (''''ღ)


    >


    친국은 그린칠라테샷 추가했는데 너와 인연이없어서 물어봤더니 새로올려줬어..


    2번째로 받은 것이 진하고 더욱 맛있었다.​​​​


    ​​​​​


    >


    #대구 CGV#미드 소마 관람#아트 하우스 영화#아트 하우스 패스#공포 영화 추천 ​ 4시가 되자마자 영화관 입장.7월 하루 1개봉 조치지만 패스권에 사전에 무료로 관람!!!!


    >


    밝은 분위기의? 공포영화라서 도전했지만, 소견보다 잔혹한 장면이 많았던 청불이라는 이유가 있었다... 더 스토리하려고 하면 스포일러가 하나같다.공포영화를 좋아한다면 보는 것을 추천! 약간은 이해하기 어려울지도 몰라. 러닝타임이다도 매우 길다.천천히 흐르는 영화 분위기가 인상깊었다. ​ ​ ​ ​ 영화를 보고 나쁘지 않아서 친구 두명을 더 만 아니며 지 지난주 마신 사하나그의 술집을 찾아왔다. 너도 닷탄마구쟈じゃ


    >


    #대구 중구청 음식#대구 교동 고급#대구 동성로(통송로)술집#대구 동문동 통뭉동)#대구 술집 추천 1주에서 테이블 위치가 바뀌었다.깨알 관찰력


    >


    아무도 없어서 후다닥 밀었다.


    >


    ​ 낙지복 소리 승살 닭도리탕 차 무소쥬용테하이보ー루 2​ 이렇게 만든 www.


    >


    통통한문어볶음소음 저번주에올린포스팅참조바랍니다


    ​​​​​


    >


    연태 하이볼 JMT


    >


    닷토리탄 자신있었죠?


    >


    닭도리탕은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국물도 적당하고 닭도 부드럽고 맛있었다.치즈 떡도 들어있지만 되게 삐걱삐걱하다.


    >


    서비스로 받은 그리핫케! 진짜 과인이 오자마자 바로 먹었는데 그리하케를 원래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왜 그렇게 맛있어요... 게 튀김은 친구가 먹고 둥근 6개 그리하요케이 맛이 다다른다고 하셨다.치즈랑 감자채소카레도 어떤맛이 날지 모르겠지만...치즈를 선택한 과일은 하나님의 것이었어 cheese...


    >


    닭도리탕을 먹는데 그 앞 접시에 국을 넣지 못해 갈아 넣은 그릇!


    >


    연태하이볼먹고 레몬맥주 시키기


    먹는 도중에 사장님이 메뉴에는 아직 없는데요. 볶음 섭취도 된다고 했으니까 한번 먹어볼까? 해주라고 했어요.(사실은 배가 부르지 않았다.)


    >


    닭도리탕 남은거랑 김이랑 밥주고 털털하게 소음이 날때쯤 끄고 먹었는데... 비교적 김이랑 조합이 이상했네.. 맵지도 않고 딱 좋았어.​


    >


    #대구사하나구 #교동사하나구주점 #교동주점 #중구청주점 #대구신상굿메 #대구핫플레이스타코볶음소음에볶음소음!치즈까지올려주셨다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자른 낙지가 통통하고 씹는 맛+매움을 잡아주는 치즈까지 있어 궁합이 최고였다.매운 것을 먹을 수 없는 본인에게 매웠지만, 매워서 끝까지 먹었다


    >


    #대구 사하나 구간판#사하나그 영업 시간#동손 로사하나그 계산하고 나오는데 바로 다시 따끈하 다른 사하나그 간판 wwwww밥 가게 말고 술집이라 알코올이라고도 했다!​ 여기는 술집 이프니다니다-!​ 👉🏻 사하 영업 시간 하나 8:00-02:00​ ​ ​ ​ ​ ​ 쉽게 한잔 더할까 하고 돌아 들어간 구이 있는 ​ 하나. 나는 그저 그랬다. ​​​


    >


    간판이 귀여워서 들어가고 싶어졌어.....


    >


    탭에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고, 사진이 있었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은 편했습니다.​


    >


    꼬치 3종류와 닭 껍질 튀김이 최신 유명하고,시켰다.참드 시켰어


    >


    #타라코치요 #동성로코치요 #닭거리과자 닭거리 안주 실패하지 않는다.


    >


    포스터가 개성적이고


    >


    위에도 메뉴가


    >


    >


    한 땀 한 땀 태울 수 있는 곳


    >


    #닭튀김 #대구닭튀김 대망의 닭튀김이다! 구이 시키려다가 튀김했다그런데 댁에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기름이 오래된 것을 썼는지 눅눅했어요. 튀김이... 맛없게 먹은 친구들도 별로라고 했어요.실망~_ᅮ 오래된 기름에 튀긴 느낌이 들 정도로


    >


    토마토 베이컨 스토리는 합격.


    >


    팽이버섯 베이컨 스토리 이머스크록!!쒯!!!! 버섯을 실패한 적은 없었지만 그 앞부분만 먹을 만했고 나중에 썩을 정도로 상한 버섯만 남았다. 닭 껍질보다 맛있었다. 최저...원래 버섯의 중간과 끝이 저런는지 본인과는 정 이야기 앙맛:@


    >


    >


    토마토와 얘도 자기만 맛있었어요.


    >


    >


    크하 아무리 배가 고파도 여기는 두 번 다시 오지 않는 곳 회사 근처 꼬치집이 정말 맛있어서인지, 재팬에서 먹었던 꼬치와 비교해서인지 별로 대수롭지 않다.친구들과 헤어지고 멀리는 친구와 한잔하자며 대구역 근처에서 예쁘게 보이는 곳에 숙소를 예약했다. ​


    시내에서 엄청 멀다.정말 멀어. 하지만 청결하고 고데기도 있고 떡국과 아침식사도 줘.여기는 무엇보다 스타 하나러가 있다는 점!


    >


    #DAEGUhotel #대구호캉스 #대구호텔추천깔끔한불때면 소견보다밝다! 모텔이 거의 어두운 분위기지만, 좀 틀렸어.


    다리미와 큰 드라이기가 있고 기본 어메니티는 있다.샤워도 새로운 것 같았고 수압은 견해보다 좋지 않았지만 뭐 자신은 없었다.샤워장 옆에 비누와 바디타올도 있다.​ 수건은 4장 ​ ​


    #여긴 어때? 호텔 어메니티 #여긴 어때?호텔 #대구호텔 #대구모텔 추천 #여기는 어때?대구역 #다이아몬드, 물폼, 클렌징, 칫솔, 치약 등 흔한 것은 다 있었다. 물은 3통이 본 사람, 그것에 좀 좋은 물이었다 그런가? 냉장고도 귀엽다.​​


    충전기도 핀 종류에 맞게 제공돼 편리했습니다. 가져온 충전기를 안 써도 될 만큼 친국과 족탕하려고 입욕제도 가져왔다. 스파는 작동을 잘한다.​


    >


    ​ 스타 1러시아까지 완벽 ​, 텔레비전도 쟈루쟈신 오고 완벽한 숙소였다.창밖은 좀 시끄러웠지만 잘 잤고 아침식사는 늦잠을 자는 바람에 보통 포기했습니다. 대구에서 깨끗하고 조용한 호텔, 모텔을 찾는다면 여기에.자신의 부모는 현금 결제하고 토요일 1, 숙박에 만원이었다 !다음에도 잇는 생각이 있다. ​ 처음이다.위치가 유감 다 자신 칼쿰 2. 고데기와 큰 드라이비 구비 3. 침대 넓고 푹신 4. 텔레비전 잘 잔 옴 수 3개 ​ ​ ​ ​ ​ 👋🏻 ​ ​ ​ ​ 그럼 안녕히 계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