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일] 가수 양준일, '슈가맨3' 등판? 거짓없이 나왔으면 좋겠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42

    >


    가수 양 준 일본의 JTBC'슈 카멩 3'출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가수 양 준 일본이 슈 카멩 3자신 왔으면 좋겠다고 누리꾼들이 그토록 찾아 헤맸다고 하는데... 거짓없이 양준일이 출연했으면 좋겠다! 본인도 양준일이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다. 양준일의 음악과 춤은 요즘도 견해가 나온다.온 6일에 방송되는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슈 카멩 3')에는 모두가 섭외하고 싶어 했다 슈 카멩이 등장합니다.이날 방송에서 재적 팀은 이번 슈 카멩은 90년대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 보인 댄스 가수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많은 방송국에서 여러 번 찾았다. 아무도 행동을 찾지 못했는데 우리가 해냈다고 강조했습니다.특히 그는 최근 온라인에서 시대를 앞선 천재 시각여행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화제가 된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이분은 유튜브에서도 많은 누리꾼들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주인공이기도 하다. 거짓 없이 양준일이 맞는가? 유희열은 좋아서 팀의 슈가맨을 내가 업고 키운 가수라고 소개해 과잉감을 보여 호기심을 높였다. 시청자들은 "양준일이 드디어 본인이 오는 것 아니냐", "저건 양준일입니다" 등 다양한 견해를 보였다. 거짓 없이 양준일이 본인이 온다면 대박 문제가 생긴 것은 본인이나 다름없다. 제작진은 가수 양준일의 출연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방송을 앞두고 제작된 특별행사 영상에서 유희열이 양준일의 '노래본인 다라마바사'를 열창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한편 오메리카 동포 출신의 양 준하나 은 1991년 싱글 앨범'리베카'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카봉잉 타라마 츠바사'등으로 사랑 받았다. 그러나 1992년, 행방을 감춘 뒤(뒤)오메리카우에 곤노히이 사업가로 활동했었습니다. 이후 양 준한다, 은 2000년'V2'라는 이름으로 컴백했습니다. 현재는 경기도 하나산에서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 준 1#슈 카멩 3#시대를 이미 간 천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