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프렌즈 캐릭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5:06

    얼마 전에 모니카와 챈들러 쓰고 싶은데...보통 조이와 비를 1개 먼저 쓰고 싶어 졌다.


    ......어쨌든, 프렌즈에서 조이와 피비는 가장 순수한 캐릭터에 자신있다. 그래서 서로 뭔가 통해서 보 1시가 가끔 있는 소리.하하하하~ 다른 동지들은 이해되지 않는 것들이 통할 수 있다. 특히, 조이의 직업은 배우입니다만, 예술 쪽? 사람이라 뭔가 子供된 데가 남아 있는 것 같았다. 가상의 인물을 상상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등, 뭔가 다른 동료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정신세계가 있었다. .두분 다 조금 4차원이지만, 조이는 조금이라면 피비는 그대로 자율적으로 4차원 5차원입니다.하하하 ​ 피비는 시즌 1에피소드 1편부터 정 이야기 개성이 넘치는지만 쵸소움에는 다소 사이킥 능력도 있고 완전 히피, 자신 보헤미안처럼 자신 온다고 한 것 같은데 가면 갈수록 그대로 피비 그 것에 그려진 것 같다. 아무데서나 보는 것.피비 자체가 달라진 것도 있지만 피비가 이렇게 된 데는 이유가 있다. 피비는 어릴 때부터 친한 사람을 잃는 경험을 많이 했어요. 친어머니(라고 생각하던 정말 친어머니의 친구)의 자살, 두 아버지 죽 소음 때문에 함께 살던 남자의 자살 등;;정 이야기 어린 자신이에서 제1 가까운 사람들을 잃는 상실감을 경험했기 때문에 뭔가 삶과 죽 소음이라는 주제를 항상 인접하는 것으로 자신 온다. ​ ​


    >


    게다가 어릴 적부터 집이 가난했는지, 나쁘지 않고 아이 또래라면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가진 것 같은 것을 해보지 않고, 항상 부러움을 느끼며 큰 것으로 나쁘지는 않다. 그리고 친아버지는 가출해버렸고, 엄마도 그렇게 되고, 또 하나 귀엽지 않은 형제의 쌍둥이 언니와도 헤어져 살게 된다. ​ 이처럼 다른 가족처럼 완전히 부모의 사랑을 받으며 안전하게 자란 것이 아니라 1단 살기 위해서 거리에서 지내기도 하고 모르는 남자와 함께 살기도 한다 등정 스토리 기구한 인생을 보낸 것이 나쁘지 않다.;;ᅲᅲᄏ에 또 그렇게 같이 살던 남자가 형무소에 가서, 형무소에서 자살했다고 치뤄.흐흐흐, 그리고 하나 귀엽지 않아.밖에 없는 쌍둥이 언니는 피비와 별로 정이 없다. 피비는 그래도 가족에 대한 그리움이 늘 있어 언니가 MAZUnd를 조금 열어주는 것만으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그 누나가 스스로 냉혈인(?) 같은 성격을 가졌다는 점에서 나쁘지는 않다. 원래 남들에게 무심하게 나쁘진 않아;; 그러다 피비가 집에 찾아 이것저것 물어볼 때도 들어오라고 하지 말고 꼭 밖에서 내용을 한다. 그리고 피비의 출생 증명서를 팔고나프지앙, 생년월 1을 제대로 이야기하지 않기 등 너무 무관심한 면모를 보인다. 피비는 괜찮은 외할머니와 사셨는데 할머니도 노쇄해서 돌아가셔서 다행인 것은 피비가 정말로 친할머니와 친아버지를 찾았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아빠가 확충 다른 가족을 만들었는데;; 거기서도 또 가출해서 아이와 아내만 남겨두고 살아왔어. 이렇게 피비는 갑자기 친어머니와 아버지를 찾았고 배가 다른 동생을 찾게 됐다. 오히려, 쌍둥이 언니보다 이 동생과 나쁘지 않아서, 중학에 가까워진 것;. ​ 이렇게 되더라도 이미 겪은 1다 겪어 어린 괜찮은 집을 받는 사랑을 제대로 못 받고 컸기 때문에 갑자기 사람이 바뀌는 것은 아니다.(웃음) 변함없이 희귀한 소 sound를 하고... 그럭저럭 똑같이 살아간다. 그렇다고 아이의 정결은 아닌 것 같다. 뭐, 너희들 자신도 불안하게 살면서 조금 바뀐거지, 남들에게 집착하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사랑을 줄줄을 모른다거나, 나쁘지는 않다.오히려그중에서가장친한친구에게의견하고중요하게의견하고좋은친구가되어준다. 그리고 동생의 아이들을 대신 낳아주기도 한다.정스토리 감동이었어 sound. 근데 아마 내 생각엔 피비 역의 리사 쿠드로역이 실제로 임신했기 때문에 이렇게 된 것 같아. 미국 드라마 등은 실제로 배우의 사생활과 맞춰져 있는 것 같아 신기했다. 섹스 언더 시티의 미란다도 그랬던 모양이다.그리고 나쁘지 않게 괜찮은 모니카, 작가 등에도 맞춘 에피소드가 나쁘지 않다) 아무튼 이렇게 성격 자체가 순수한가. 어린 아이기 다운 면모가 가장 굳이(조이보다 더한) 어릴 때 경험했던 1번 생생히 기억하고 사물 등에 영혼이 있다고 믿고 대화도 나쁘지 않고 누구 할머니의 영혼이 있다고 믿는 등 순수성을 가진 인물로는 나쁘지 않다. 일인데 또 노힘 틀려서 노힘 웃기기도 하는데, 어떻게 하면 비아냥거릴 때가 너무 sound..;;. ​ 스타 1또 특이하다.영어 선생님이 스토리보다 주신 곳에 정 이야기 홀로 아이들이 할 법한 꽃 모양의 머리 핀이 나쁘지 않고 액세서리를 많이 하고 나쁘지 않고 뭔가 전체적으로 스타 1이 레이첼과 모니카가 멋을 낼 때와는 많이 다르다. 근데 그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괜찮을 것 같아. 컬러풀하고 귀여울 때도 많다.그리고 한국인인 내가 보기엔 맘에 드는 옷들도 꽤 많은 sound.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있는 잠옷이나 원피스나 많이 찾아입어서 나쁘지 않다. 우리 나쁘지 않아요.사람도 이렇게 귀여운게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외국인들은 어른이 이 옷을 입으면 좀 이상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고 들었어.아니면 스토리로.나쁘지는 않지만 개중에는 정스토리의 좋은 사람을 만나서 귀엽지 않아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정스토리의 감동이었어.가상의 캐릭터지만 피비가 풍부해져서 너희라서 다행이야.그 다음 조이는 굿 조이 또 정스토리 핵의 매운 냄새 나쁘지 않은 인물이었다.직업이 배우이기 때문에 너희들 자신이 불안정하게 나쁘지는 않다. 함께 사는 챈들러는 비록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직업이라도 직장인이어서 꾸준히 수입은 많지만 조이는 배우이기 때문에 오디션 기회도 별로 없고 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도 작가에게 미움받은 털이 박혀 갑자기 해고되곤 한다. 이럴때 정말 안타까웠어 sound ᅲᅲᄏᄏᄏ


    >


    그래서 모처럼 좋은 드라마에서 좋은 역을 맡아서 매일 그 역을 자랑하고 있는데(라모레이?) 의사선생님이라면서어딘가가과인의취향을그렇게소개한다(웃음)마치정스토리로의사가된것처럼의기양양하게(웃음)갑자기작가가하차시킨다. --;; 근데 다들 sound에서도 자기는 그 역할을 한 사람이라고 해서 자부심을 갖고 호감도 갖게 되는데 또 sound에서는 역할도 안 들어왔고 들어온 역할도 전부 너희 엑스트라 같은? 역할만 들어오고 또 좋아함을 잃는 것, 잔야인의 불쌍함, 그리고 매일 룸메이트 챈들러가 그런 조이의 사정을 고려해 함께 돈을 낼 일이 있으면 더 내주고 돈도 잘 빌려준다. 그런데 계속 1이 잘 풀리지 않자 마치 동정을 받게 될 것 같아 또, 조이가 거부할 때도 한 soundㅠㅠㅋㅋ 놈그와잉 아픈 일.ㅠㅠㅋㅋ ​ 그래도 시즌이 갈수록, 죠이도 1번 꾸준히 더 큰 역을 맡게 된다. 그리고 다헹이옷 sound. 보는 사람이 걔 언제 1차과에 다니는 정 이야기 함께 초조한 것에 점차 잘 수 있는 것을 나 와서 다행 이다니다. (웃음) 그리고 매력있는 인물로 과인된다.얼굴값 하고 다닌다? 그런 인물이고... 아무튼 배우가 직업이거든요. 보기엔 너무 잘생기고 매력있는 인물로 과인 오는 것 같아 그리고 와인도 그런 쪽에 관심이 많아서 바라타키가 있는 sound www그래서 가벼운 데이트를 아주 쉽게 합니다. 여자들이 그럭저럭 전부 토해스타 1이 하하 하하~그런데 이렇게 파라다키이 있다 하고는 한편에서는 너무 간단하고 승눅과 착하게 나 오고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나 온다. 정스토리는 누구나 sound로 친구를 소개하고 돕는다. 레이첼이 상처받을까봐 모두 sound로 도와주려 하거나 피비를 비교하는 경우도 많고, 확충 모니카와 챈들러 때문에 좋은 변태 취급을 받으면서까지 ᅲᅲᅲ비밀도 지켜주는 등 정말 순수한 벗으로 과인된다. 자기 1번 매일 잘 안 되고 우울증일 가능성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친구들에게 스트레스 풀지 않고 오히려 친구들하고 잘 지내고. 정말 보면 볼수록 슬픈 캐릭터예요. ㅋㅋㅋ ​ 그런데 오치에쯔토우은시ー증 막판에 점점 1번 잘 가는 것으로 나 와서 또 내 안에 보면 조이 혼자 주인공으로 후속 드라마를 만들었다고 합니다.본 사람이 조이가 과인이거나, 또 드라마 스토리도 꽤 재미있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프렌즈의 영향이 너무 커서 그런지 에피소드가 모두 방송되지 않고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좀 아쉽다..(울음)""아무래도 프렌즈는 6명의 멤버가 엄한 사람에게 와서야 재미"라는 소견이 너희 강했던 듯하다. ​ 누구의 부지 간에, 어렸을 때는 조이가 노 힘 원다둥이다는 소견을 했던 것 같은데(사실 기억이 남아 있지 않는다) 제1요즘 같은 나이가 되고 보면 정말 공감할 수 있는 부분도 많으며, 제1의 맛인 냄새가 나ㅠㅠㅋㅋㅋㅋ ​ 그리고 조이가 30살이 된 생애 1에서 전혀 즐거워하지 않고"신은 왜 나에게 이런 카솔료은한 시련을 주시려고요?" 하면서 울부짖지만 정말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시에 정 이야기 공감했다고 한다.당장 몇시 때 전에 20대였는데 갑자기 숫자가 바뀌기 때문에 받아들이기 1수가, 서 모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곳에서 죠이 스토리도 다른 친구들도 모두 30세의 생애 1파티에서 전혀 즐거워하지 않은 것으로 나 와서 노는 힘 웃겼다(웃음 웃음)왜 그렇게 예과 제1최근 이그와잉 한국 자연의 아메 리카 이그와잉 다 똑같지...20대까지는 평생 1이 즐거운 날이었지만 30이 되어서 별로 손으로 하고 싶지 않다 날이 되어 방출 ㅠㅠㅋㅋ 정 이야기 웃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ㅠㅠㅋㅋㅋㅋ 조이가 40이 되었을 때의 반응이 궁금하다 그땐 더 이상 신에게 울부짖지 못할꺼야ᄏᄏᄏᄏᄏᄏ 그래서 포기할지도 몰라ᄏᄏ 그리고 조이를 스토리할때는 룸메이트 챈들러가 떠오르지만 시즌 마지막에 챈들러가 모니카와 결혼해서 나도 모르게 챈들러가 생각나지 않게 되었어. ■정말 가상인물인데 내가 다 슬픔 ■독신 시절 룸메이트로 지내면서 집에서 늦게까지 풋볼 할래? 실컷 해서 같이 그 몇 해양 구조대인가 그런 드라마를 즐기고 보고 예쁘진 않지만 편안한 1인용 소파를 세트로 사서 같이 편안히 쉬고 그랬지만^ㅋㅋㅋㅋ하하하 ​ 그리고 집안을 꾸미는 때도 여자처럼 그녀인 기하의 나 이쁘게 물건을 갖추고 치장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모두 고려하지 않고 뭔가를 만들어 노 힘 크게 만들어 문이 열리지 않도록 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 챈들러 방의 문은 톱질하고 두쪽을 발하고 반쯤 쳐져게 된다 정말 웃음밥이네.정말 영어 선생님이 그때는 제가 좋아도 미혼이었거든요.이런 조이와 챈들러의 모습이 공감된다고 했다.그리고 이 두사람의 호화로운 모습과 우정을 아주 나쁘지 않았어.정말 매일 조이와 챈들러를 불평하던데?그런데 정스토리에서 조이 스토리대로 챈들러가 모니카와 사랑에 빠져 다시 모니카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면서 한 시대가 막을 내리게 되었다. 어, 정말 이게 무슨 스토리인지 너희들의 공감이 됐어.영원히 끝이 아닐 줄 알았던 어린 시절이 끝과 인정의 이야기에서 아랫사람은 각자의 삶을 찾아 떠날 때가 온 것이다. 물론 계속 같이 산다면 그 와인도 더 오래 유지 할 수 있겠지만, 언제까지 같이 살 수도 없고...​ 특히 20대 예는 30대에 설때 어려서부터 알던 봇카서 결혼을 합니다. 거과인이 두번 다시 몸을 세우면 정 이야기에서 이상한 기분이 되는 것 같다. 아직도 엄한 사람은 어리다고 소견하며 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위에서 그것도 가까운 사람들이 아래 죄인 두명씩 결혼을 하니까 혼자 sound 떨어질 듯하면서도 동시에 현재 그 벗고 딴사람이 된 감정...?그런 날이 올 줄은 몰랐다.그리고 프렌즈로 모두 그런 이야기를 하는데 어찌 과인 공감이 가든가 ㅠㅠㅋㅋㅋ 정말 예과 제1최근 이그와잉 같다. 아무튼 피비와 조이는 순진한 면이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가장 이상하고 착하다.근데 여기 과인어는 다 착해서 누가 더 착한지 모르겠어.어쨌든 아랫사람은 마지막으로 모니카와 챈들러를 써보자.정스토리 위에서 쓴 것처럼 나도 모르게 아랫사람은 조이와 챈들러가 아니라 모니카와 챈들러라고 소견했다.싯시샤


    댓글

Designed by Tistory.